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 예금/적금 추천에 이은 두 번째 적금 추천입니다!
두 가지 적금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
1. 우리종합금융 The드림 정기적금(최대 연 8%)
- 가입기간 : 6개월
- 가입 가능 기간 : 20.03.03 ~ 20.08.31
- 가입금액 : 10만 원 ~ 50만 원
- 1인 1 계좌 한정
- 금리

기본금리 2.5%에 우대금리 최대 5.5%로, 최대 8%까지 받을 수 있는 금리 높은 '더드림정기적금'이 출시되었네요.
금리 중 2. 목표 달성 우대의 경우, 해당 적금상품에 가입한 숫자를 의미합니다.
50,000 계좌 한정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고 (선착순 오만 명!) 목표 계좌를 달성하면 그에 따른 이율을 받을 수 있네요.
글을 작성하는 3월 5일 오후 10시 기준으로 442좌가 가입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곧 500좌는 도달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8월까지 판매 하는 상품이니 충분히 5차 목표는 달성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 외에 평잔에 따른 우대이율 및 CMA 체크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서도 우대이율이 적용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적금 금리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우대이율 모두를 충족하기는 어려움이 있어 보입니다.(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특히 4번 항목의 경우, 기존에 주거래 은행에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쉽사리 주 사용 카드를 변경하기가 쉽지는 않으니까요!
그래도 체크카드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우대 이율이 있으니 가입에 참고해주세요 ~
2. 우리 KT Y 적금(최대 연 7%)

가입 대상은 만 29세 이하 KT 휴대폰 요금제 이용 고객이며,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개설해서 가입 가능)
가입금액은 10만/15만/20만 중 선택 가능하며, 판매한도는 2 만좌로 매우 적은 편입니다.
2 만좌를 3월 한 달 동안 한 주에 5천 좌씩 선착순을 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율 정보 설명드리겠습니다.
- 기본금리 2% + 우대금리 최대 5%
우대조건의 경우
1. 마케팅 동의(2%)
2. 우리은행 첫 이용고객(1%)
3. 우리은행 오픈뱅킹 계좌 추가(1%)
4. 만기까지 KT 이용(2%)
앞서 설명드린 우종금 적금에 비해 대부분 어렵지 않게 우대금리 충족이 가능해 보입니다.
3월 2일 오전 10시에 첫 가입이 시작되었는데, 확인해보니 이번 주는 벌써 마감되었네요.
다음 주 적금 가입 오픈 시간은3월 9일 오전 10시네요! 가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왠지 금방 마감될 것 같네요)
가입은 마이케이티 어플 또는 KT공식온라인 채널 이벤트를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오늘은 두 가지 적금상품을 소개해 드려 보았어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몇가지 아쉬운 점은.. 두 상품 모두 금리가 높아서일까요, 가입 가능금액이 너무 작고, 6개월의 짧은 가입기간이 굉장히 아쉽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대학생 때 주거래은행이 우리은행이어서 계좌가 있고, 우종금도 몇 년째 The 조은 정기적금에 가입하고 있어서 신규 고객 우대이율은 받을 수 없어요.
하지만, 신규고객 이율을 제외하더라도 분명히 이자 높은 적금상품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우종금 The 조은 정기적금도 정말 추천드리는 이율 높은 적금이니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
https://lovelysquirrel.tistory.com/7
[적금추천]최대 4.5%! 이자높은 적금추천! 우리종합금융 The 조은 정기적금
안녕하세요. 부지런한다람쥐입니다~ 오늘은 이자높은 적금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요즘 정말 저금리 시대이죠. 이자높은 예적금 찾기가 정말 힘들어요. 저같이 투자에대해 잘 모르고, 투자했다가 잃을까봐 두려운..
lovelysquirrel.tistory.com
오늘도 열심히 돈을 모으는 부지런한 다람쥐였습니다 :)
우리 모두 열심히 모아서 부자 되어요!
그럼 안녕 ~~
'모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금추천]금리 높은 예금 추천! MG상상뱅크(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정기예금 (2) | 2020.03.03 |
---|---|
[적금추천]최대 4.5%! 이자높은 적금추천! 우리종합금융 The 조은 정기적금 (2) | 2020.02.27 |